Claire Corlett

Fish Food, Fish Tanks, and More
ASMR 방어회 먹방 Raw Fish Yellow Tail ブリの刺身 Real sound Mukbang eating sound

ASMR 방어회 먹방 Raw Fish Yellow Tail ブリの刺身 Real sound Mukbang eating sound


Hello It’s me Onhwa. Today’s menu is yellow tail sashimi. Please like this Video and Subscribe. soy sauce with wasabi and makjang sauce. I’ll dip it in soy sauce first.

100 comments on “ASMR 방어회 먹방 Raw Fish Yellow Tail ブリの刺身 Real sound Mukbang eating sound

  1. 안녕하세요 온덕이여러분💜
    오늘은 방어회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회에서 47900원에 구매했어용😊
    세팅 된 양은 절반도 안되는 것 같아요ㅎㅎ
    양이 꽤 많더라구요😌
    지금이 딱 방어 먹을 철이죠^^
    참치랑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다른 ㅎㅎ
    기름지고 두툼한 방어회에요😋
    여러분들도 방어회 좋아하시나요?
    저는 올 겨울에 배터지게 먹어야겠어요😆
    저는 뱃살,배꼽살쪽을 특히 좋아한답니다👍🏻
    오늘도 제 영상 봐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리면서
    좋아요와 구독,알림설정까지 부탁드릴게요💜

    Hi guys.😊
    Today's menu is yellowtail sashimi.
    yellowtail seems to be similar to tuna but has another charm.😆
    Oily and thick texture is good.👍🏻
    In Korea, it is famous for its winter sashimi.☺️
    It can be eaten only in winter, which makes the yellowtail feel more delicious.😋
    Thank you for watching my video💜
    Please Subscribe to my channel🙏

  2.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회 ㅓ먹고ㅠㅛㅣㅍ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이어트 망할 ㅇ다이어트때무네 회 못 먹어요ㅠㅠㅠㅠㅠㅠ

  3. 우와 저도몇일전에 방어먹었어요!!! 엄청 기름지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용ㅎㅎ 언니먹는거 보니 또 먹고싶어요 🤤 분명 곱창영상 볼때는 숙취 대박이었어서 소주 보기도싫더니 몇일지났다고 소주에 회가 땡기네여..ㅋㅋㄱㅋㄱ 벗어날수없나봐여 ㅋㅋㄱㅋㄱㅋ 오늘두 잘보고갈게영❣️

  4. 온화님 영상은 각각의 음식 특유의 식감이 제일 잘 나타나는 거 같아요! 내가 그래서 발길을 못 끊어

  5. 온화님 드시는거보구 저도 오늘회에서 시켜먹을려구 봤는데 제가 사는곳은 아직 배달안돼서 슬퍼요 ㅠㅠㅠ 대신 온화님 영상으루 만족중이에여 ㅎㅎㅎ 맛있는거 마니 드시구 감기조심하세용!!🥰🥰

  6. 댓글은 처음 남기는데… 제가 좋아하는 방어회를 드시니 댓글을 안남갈 수가 없네요
    깔끔하고 소리 좋게 드시는 거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

  7. 언니…. 언니 얼굴 무형문화재이구요…. 제 마음은 화재…

  8. 전 방금 광어,연어회 먹었는데
    온화님은 방어를 드셨군요ㅋㅋㅋ
    잘듣고,잘보고,좋아요 까지덤으로 드리고
    가겠습니다ㅎㅎ❤❤❤

  9. 진짜 온화 님 너무 착하셧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누가 처음에 미리보기 너무 길다고 했는데 바로 없애셔서 너무 고맙고 귀여우셔ㅠㅠㅠㅠ 정말 좋은 분이신게 티가 똭 난다 온화 님 내년안에 100만 각입니당ㅎㅎ❤️

  10. 오늘 온화님 화장 방어처럼 핑쿠핑쿠
    왜 난 회도 못 먹는데 항상 온화님이 드시는 걸 보면 침이 나오는지 알 수가 없네….🤔
    워낙 맛있게 드셔서 그런가봐요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듣고 가요💕

  11. 마침 회 먹는 소리가 듣고싶었는데 온화님 영상이 올라와서 넘 좋아요,,🥺💖 ‎(੭ ˃̣̣̥᷄⌓˂̣̣̥᷅ )੭⁾⁾ 💖💖

  12. 기름진 생선은 와사비간장이 제일 제 취향…오늘도 맛있게 보고가요^^ 온화님같은 딸이 있음 좋겠어요ㅜㅜ 매일 같이 한잔하고 같이 살찌게ㅜㅜ

  13. 언니를 보면 피곤한게 싹 가시는거 같아요! 제 인생의 꿀같은 채널이에요..♥ 방어회 ㅛㅗ히 완죵조앙요 넘 친칠라 닮았뗘용! 언니 사랑해용!

  14. 어제 부산 여행왔는데…언니 방어영상 보니까 방어먹고 싶어졌어요ㅠㅠ 꼭 먹고 갈꺼에요…으윽❤❤

  15. 온화님,, 저두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모든 먹방합쳐도 온화님 먹방을 뛰어넘는건 존재하지 않는단 말이야ㅠㅠ❤️

  16. 방어회 횟집에서 모듬으로 시켰을때 한번먹어봤는뎅.. 진짜 맛있게 먹었던기억이나네용ㅎㅎ 또 먹구싶은 방어에용!😃ㅎㅎ 오늘회에서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용~😄ㅎㅎ 오늘도 언니는 예쁘네용❣ 잘보고갑니당!👀

  17. 제가 지금 독감에 걸렸는데 시험주간이라서 쉬지도 못하고 손떨리는데도 공부했거든요 ㅠㅠ 혼자 자취해서 물수건도 제가 빨아서 이마에 얹고 .. 너무 서럽고 속상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방어회를 언니가 먹어주셔서 영상 보고 마음이 풀리네요 .. ㅠㅠ 진짜 짱이에요

  18. 안녕하세요 온화님 ☺️ 오늘도 영상 잘 볼께요
    저는 열이 39도까지 올라서 정말 제정신이 아니였어요 ㅠ 그래서 먹은것도 없고 하루종일 병원에 있었네용 ㅠ 영상 잘 볼께용 !-!-!-!

  19. 오오 방ㅇ어회 ㅠㅠㅠ 방어회 절인배추에 싸먹었었는데ㅜ느끼함도 잡아주고 좋았어요 언니도 담에 같이 드셔보세요🥰🥰

  20. 방바라방방! 방어회! 제철맞은 방어 크기도 어마어마 단백질도 알차게 육질은 살살 녹고 가격은 무지비쌈ㅡ.,ㅡ 여러부위별로 플레이팅해놓으니 알록달록 대방어의 향연이~ 이좋은 회에 술한잔 빠질순 없고 맛과 멋을 아는 온화님! 캬~한잔에 한점 기가막힌 조화로구나~!! 이히^-^/

  21. 회와 이즈백 ㅋㅋㅋ 음식을 참 맛나게 드셔서 보기좋아요. 그리고 소주 넘기는 소리도 ㅋㅋ 좋구요.
    진짜 과하지 않은 딱 적당한 먹방!! 최애!!

  22. 방어는 아직 못먹어봤네용ㅎㅎㅎ
    참치도 아직못먹어봐서 맛은 잘모르겠지만 둘다 진짜 맛있을꺼 같아요!!! 오늘 진짜 이쁘십니다!!!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